제조사의 정체성을 명확히 담아 제작한 회사 로고 디자인!

안녕하세요 그램입니다!
여러분 빵 좋아하세요?그냥 먹는 빵도 정말 맛있지만 취향에 따라 딸기잼, 포도잼 등을 발라 먹으면 빵 맛을 살려 더욱 즐길 수 있어요!
오늘은 빵의 맛을 더욱 살리는 잼 로고 디자인을 완성해서 준비했는데 과연 어떻게 완성됐는지 바로 시작해볼까요?

시작하기 전에 디자인 의뢰해주신 업체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디자인 의뢰는 청정 지리산 지역 과일 농가에서 직접 재배한 과일로 잼을 제작하는 업체로 로고 디자인이 필요해서 저희 그램에 의뢰해주셨습니다!
그럼 어떤 시안을 거쳐 완성되었는지 아래에서 같이 천천히 살펴볼까요?

첫 번째 로고 디자인 시안입니다.
로고 제작 전 제조사 측에서 무겁고 칙칙한 색감은 피해달라고 해주셔서 참고로 디자인했습니다!
전체적으로 그린 계열 컬러를 사용하여 무겁지 않도록 로고를 제작하면서 제조사만의 정체성을 명확히 담기 위해 지리산 산의 굴곡과 농작물을 직관적인 선으로 표현하고 브랜드 포인트를 확실히 살려 로고를 제작하였습니다.

두번째 로고 디자인 시안입니다.
최초 시안과는 달리 지리산과 각종 농작물 밭을 면으로 표현하여 업체의 아이덴티티를 살려 제작하였는데, 전체적으로 둥근 느낌으로 소비자에게 농부의 친근감을 줄 수 있으며 심플하지만 시선을 사로잡는 디테일 포인트가 살아있어 대중성과 트렌디함이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로고를 제작하였습니다.
자연을 나타내는 따뜻한 컬러를 사용함으로써 신뢰감까지 느껴지지 않습니까?

세 번째 로고 디자인 시안이요.잼용기와 과일 형태의 유사성, 자연의 신선함을 의미하는 나뭇잎을 조합하여 제조사의 아이덴티티를 시각화시켜 로고를 제작하면서 잼 색상에 따라 심볼 색상을 유동적으로 변경하여 아이콘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로고를 제작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과 전문성까지 돋보이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이렇게 3가지 시안이 완성되었습니다!
3가지 시안 중 최초 시안이 채택되어 별다른 수정 없이 로고를 완성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라인으로 표현한 업체의 포인트가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같이 주는 거 아닌가요?

이렇게 3가지 시안이 완성되었습니다!
3가지 시안 중 최초 시안이 채택되어 별다른 수정 없이 로고를 완성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라인으로 표현한 업체의 포인트가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같이 주는 거 아닌가요?

이렇게 3가지 시안이 완성되었습니다!
3가지 시안 중 최초 시안이 채택되어 별다른 수정 없이 로고를 완성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라인으로 표현한 업체의 포인트가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같이 주는 거 아닌가요?https://www.youtube.com/shorts/hMoWSS1Ud-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