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유플러스 컨소시엄, 지하철 9선 LTE-R 1단계시공 사업자 선정
개화역 내년 말까지~신논현역 25개 이야기, 총 25.5km 섹션에 빌드
■ 엔지니어–제어 센터–안전관리실 패스트플랫폼/승객 영상공유…비상 대응 지원
엘지을 더한(상무이사 황현식, www.lguplus.com)국제 통신 산업입니다(대표자 김성조)컨소시엄을 구성하고, 서울지하철 9배에 LTE R 공사 시작과 함께 설명회가 열렸습니다. 13그날 말했다.
지하철 서울9함선 본부에서 열린 진수 브리핑 엘지최택진 유플러스 법인사업부장(부통령), 지하철 서울9이날 개소식에는 배현근 호선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임원들이 참석했다..
LTE R은 4세대 무선 통신 기술 LTE철도환경에 최적화된 통합 무선철도통신시스템입니다.. TRS(주파수 공통 통신), VHF(마이크로파)예를 들어 기존의 음성 위주의 무선 통신 기술과 달리 LTE R사고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해 안전한 열차운행의 핵심 인프라로 꼽힌다..
지하철 서울9라인은 연간 하나1억51,000만 명이 넘는 승객의 안전을 개선하기 위한 기차역 및 창고, 제어 센터로 LTE R 기술을 사용하기로 결정. 9선 LTE R 부문별 총 프로젝트 수 삼단계로 나누어2024년년도 12공사는 오는 3월까지 하나무대 프로젝트 구간은 개화역에서 신논현역까지 이어진다. 25개 이야기(전체 길이 25.5km)에 해당합니다. 이 사업분야에서 9김포공항, 당산공항, 여의도공항, 노량진공항, 고속버스터미널 등 노선의 주요 환승역이 포함된다..
작년 12월 엘지유플러스 컨소시엄 9선 하나단계 간격 LTE R 건설회사로 계약체결. 이 컨소시엄은2/4/5지하철 노선 등 LTE R 최다 구축 경험 △UPS끊김 없는 교환기 스탠드·대상 및 무재해 시공성 △9라인 광고 LTE 결국 시공 경험을 통해 이해도가 깊은 사업자로 선정되었습니다..
이 시간 LTE R 건물을 통해 9선 하나단계별 구간에서는 승객의 안전과 고객안전요원 관리의 편의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LTE R운전자는 계속되는 비디오 신호를 통해 스테이션에 들어갔습니다. 400M 전면에서 플랫폼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스크린도어 주변의 이상 유무 및 보안사고 징후를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다시 마차로 비디오 감시 영상은 엔진, 제어 센터, 보안관제실에 실시간으로 전달되어 긴급 상황에 신속한 대응이 가능합니다..
엘지서울지하철 앞 유플러스 LTE R 건설사업에서 직접 검증된 기술 및 장비 활용, 특히 서울지하철 최초 사례로 현재 최고 수준이다. ‘서울지하철 LTE R 나의하나제어 센터‘약 2다년간 동급 활동의 노하우로 ‘9선 LTE R 제어 센터‘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함.
엘지최택진 유플러스 법인사업부장(부통령)은 “엘지유플러스는 서울의 지하철 시스템입니다. LTE R 사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을 인정받아 9선 하나단계 LTE R 시공 최종 사업자 선정“~하는 동안 “컨소시엄 간 긴밀한 협업을 통해 9선박 제어 및 운전 경험 갱신, ~ 후에 2-3무대 부문 사업에 도전하겠습니다“~라고 불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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