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유플러스 컨소시엄, 지하철 9선 LTE-R 1단계시공 사업자 선정
개화역 내년 말까지~신논현역 25개 이야기, 총 25.5km 섹션에 빌드
■ 엔지니어–제어 센터–안전관리실 패스트플랫폼/승객 영상공유…비상 대응 지원
엘지을 더한(상무이사 황현식, www.lguplus.com)국제 통신 산업입니다(대표자 김성조)컨소시엄을 구성하고, 서울지하철 9배에 LTE R 공사 시작과 함께 설명회가 열렸습니다.
13그날 말했다.
지하철 서울9함선 본부에서 열린 진수 브리핑 엘지최택진 유플러스 법인사업부장(부통령), 지하철 서울9이날 개소식에는 배현근 호선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임원들이 참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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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TE R은 4세대 무선 통신 기술 LTE철도환경에 최적화된 통합 무선철도통신시스템입니다.
. TRS(주파수 공통 통신), VHF(마이크로파)예를 들어 기존의 음성 위주의 무선 통신 기술과 달리 LTE R사고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해 안전한 열차운행의 핵심 인프라로 꼽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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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 서울9라인은 연간 하나1억51,000만 명이 넘는 승객의 안전을 개선하기 위한 기차역 및 창고, 제어 센터로 LTE R 기술을 사용하기로 결정. 9선 LTE R 부문별 총 프로젝트 수 삼단계로 나누어2024년년도 12공사는 오는 3월까지 하나무대 프로젝트 구간은 개화역에서 신논현역까지 이어진다.
25개 이야기(전체 길이 25.5km)에 해당합니다. 이 사업분야에서 9김포공항, 당산공항, 여의도공항, 노량진공항, 고속버스터미널 등 노선의 주요 환승역이 포함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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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 12월 엘지유플러스 컨소시엄 9선 하나단계 간격 LTE R 건설회사로 계약체결. 이 컨소시엄은2/4/5지하철 노선 등 LTE R 최다 구축 경험 △UPS끊김 없는 교환기 스탠드·대상 및 무재해 시공성 △9라인 광고 LTE 결국 시공 경험을 통해 이해도가 깊은 사업자로 선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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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시간 LTE R 건물을 통해 9선 하나단계별 구간에서는 승객의 안전과 고객안전요원 관리의 편의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 LTE R운전자는 계속되는 비디오 신호를 통해 스테이션에 들어갔습니다.
400M 전면에서 플랫폼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 이를 통해 스크린도어 주변의 이상 유무 및 보안사고 징후를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 다시 마차로 비디오 감시 영상은 엔진, 제어 센터, 보안관제실에 실시간으로 전달되어 긴급 상황에 신속한 대응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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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지서울지하철 앞 유플러스 LTE R 건설사업에서 직접 검증된 기술 및 장비 활용, 특히 서울지하철 최초 사례로 현재 최고 수준이다.
‘서울지하철 LTE R 나의하나제어 센터‘약 2다년간 동급 활동의 노하우로 ‘9선 LTE R 제어 센터‘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함.
엘지최택진 유플러스 법인사업부장(부통령)은 “엘지유플러스는 서울의 지하철 시스템입니다.
LTE R 사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을 인정받아 9선 하나단계 LTE R 시공 최종 사업자 선정“~하는 동안 “컨소시엄 간 긴밀한 협업을 통해 9선박 제어 및 운전 경험 갱신, ~ 후에 2-3무대 부문 사업에 도전하겠습니다“~라고 불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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